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율동공원 카페] 베이커리 카페 망캄
    도담, 맛있는 이야기 2021. 4. 22. 10:35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 내음 솔솔~
    율동공원 카페 중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망캄을 소개해드릴게요~!
    🥞🥐🥯🍞🧈🥨🥪


    망캄은 분당에서 유명한 카페에요!
    율동공원 근처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빵만 구매하러 차끌고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커서 드라이브겸 오셔서
    율동공원 한바퀴 돌고 망캄 가시는거 완전 추천👍


    망캄의 파티셰분은 제빵 국가대표셨고
    각종 상도 많이 받으셨더라구요!
    입구에 상 따다다닥!!👍🏆🥇🏅

    매장 내부는 편안하고 따스한 느낌인데
    뭐랄까 오래된 호텔로비 느낌?도 좀 나요!
    샹들리에와 큰 수조가 가운데 자리해 있어서
    그런 느낌이 나는거같아요 ㅋㅋㅋ

    망캄은 선물용 디저트와 케이크도 다수 구비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할때도 가기 좋은거같아요~!
    다양해서 받으실 분 취향에 맞추기 좋을거같더라구요!
    진짜 남녀노소 입맛 맞출만한게 다 있어요!!

    한편에서 직접 베이킹을 하고 계시다 보니까
    따듯한 빵이 실시간으로 나와요!
    빵내음이 장난아니에요
    다 사먹을뻔했어요...🥲ㅋㅋㅋㅋ
    이날 간단히 아침운동하고 간거라
    아아&크림치즈 올리브링 먹었는데
    올리브랑 크림치즈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겉부분은 프레즐!ㅋㅋㅋ
    딱! 프레즐 안에 크림치즈+올리브 들어있는 맛인데
    올리브 좋아하시면 무조건 픽!픽!!

     이날 집들이 약속이 있어서
    타르트 몇조각을 사갔는데 반응 최고였어여!
    무화과, 초코타르트 그리고 치즈케이크!
    세가지 모두 진짜 맛있었어요!!
    초코는 진짜 단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사세요!
    진짜 찐~~~한 초코맛!! 가나슈 느낌이라
    식감도 쫀득해서 좋아요!
    무화과는 식감이 독특하지만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치즈케이크는 말이 필요없는 맛!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인데 느끼함도 별로 없어요~

    베이커리 카페가 워낙 많은 요즘인데
    진정한 베이커리 맛집이라서
    추천해드리는데 있어 아쉬움이 없는 곳이에요!

    분당 베이커리 맛집 망캄!
    율동공원 가시면 들려보세요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