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 낙안읍성 민속마을
    여행, 도담이는 힐링중 2020. 9. 23. 17: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전 포스트인 여수 명동게장을 먹고
    순천으로 슝슝🚗 달려가서 보았던 낙안읍성을 소개할게요~
    여수와 순천은 가까워서 차로 여행하실 경우
    묶어서 다녀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낙안읍성 입구~ 날이 되게 맑았는데
    흐린거처럼 나왔네요?😅ㅎㅎㅎ

    낙안읍성 안내도에요~
    저는 글씨가 있다! 그러면 다 읽으려고 해서
    엄마 아빠가 좀 귀찮아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이 날, 날이 너~~~~~~~~~~무 더워서🔥
    들어가자 마자 미숫가루를 사서 아빠랑 나눠먹다가 ㅋㅋㅋ
    눈앞에 팥빙수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미숫가루도
    다 먹지 않은 상태에서 팥빙수를 먹으러 들어갔어요😝ㅋㅋ


    여기는 아기자기한 도자기랑 옛물건들을 파시며 팥빙수를
    파시고 계시더라구요~ 팥도 직접 삶으신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어서 팥을 싫어하는
    저도 얌얌 맛있게 먹었어요😋💛

    옛날에 초등학교 다닐때 이런 빙수를 먹었었는데 ㅋㅋ
    요즘은 이렇게 얼음 조각이 와각와각 씹히는 빙수를 주면
    애들이 신기해할거 같아요 ㅎㅎㅎ 요즘은 빙수가 다 우유를
    곱게 갈아서 나오니까요 ㅎㅎㅎ
    진짜 추억이 방울방울~ 🤣🤣🤣🤣
    아래 우유가 들어있어서 살살 비벼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빙수를 먹어도 너무 더워서 몇걸음 안걷고 그늘에서 쉬기😭


    관아?였던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ㅜㅜ ㅎㅎㅎ
    낙안읍성에서 제일큰 건물이였어요!

    제가 여기서 눈에 담은 풍경중에 제일 예뻣던 장소!
    아담하고 소박한 집들과 좁은 길, 푸른 잔디와 하늘
    정말 빼놓을 것 없이 조화롭지 않나요?!☺️


    낙안읍성은 현재 실제로 주민분들이 거주하는
    민속마을이에요, 관광만을 위해 존재하는 민속촌이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저는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와
    소박하고 작은 것들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그런지
    나무를 툭 잘라 설치한 것 같은 의자도
    무심한듯 자라난 풀들도 너무 예뻣어요~

    순천에 가시면 한번쯤 가서
    옛스러운 풍경을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여행, 도담이는 힐링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순천만국가정원🌸  (10) 2020.09.24
    [여행]제주 용눈이오름  (14) 2020.08.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