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 맛집] 쌈밥 맛집 목향원
    도담, 맛있는 이야기 2021. 3. 3. 00:00


    안녕하세요
    도담이가 이번엔 남양주 맛집을 가지고 왔어요!
    남양주 쌈밥 맛집 목향원
    바로 보시죵!!!
    🏃‍♀️🏃‍♀️🏃‍♀️🏃‍♀️🏃‍♀️🏃‍♀️🏃‍♀️


    남양주맛집목향원
    남양주맛집목향원카페

    목향원은 차가 없으면 가기 어려운 위치이지만
    꼭 한번은 가보면 좋을만한 곳이에요
    식당과 카페가 같이 있어서
    식사 후 담소를 나누며 커피도 한잔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요 👍


    목향원메뉴판
    목향원쌈종류

    목향원은 단일메뉴에요!
    맛집느낌 물씬~~~ㅋㅋㅋㅋ
    들어가면 인원체크하시고 바로 셋팅!
    쌈은 8가지 종류이고 무한리필입니다!


     

     
    쌈밥은 역시 우렁된장~
    간장양념 돼지불고기 너무나 제 스타일~!
    자글자글 소리나는 철판에 녹~진한 기름을 머금은 양파!
    양파와 고기한점 딱 해서 먹으면
    🎉 입에서 파티 🎉


    목향원은 전반적으로 간이 자극적이지 않아요~
    그렇다고 싱거운거 절대 아니에요!! 딱!!! 적당한 간!!
    너무~~~ 맛있습니다요😭
    나물들도 어쩜 그렇게 하나같이 다 입맛을 돋구는지😋
    그리고 밥은 조밥, 흑미찰밥, 백미밥을
    스쿱에 예쁘게 주시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진짜 많아서 반밖에 못먹었어요😂
    (엄마한태 쥐파먹듯 먹지말라고 혼난건 안비밀ㅋㅋㅋㅋ)

    엄마 아빠는 보세요!!!
    다이어트는 남의 일입니다!!
    제 일 아닙니다! 다이어트 하라면서 쌈밥집 데려가지마세요!
    ....

    네.. 여기 가시면 다이어트 못해요...
    단추풀를 각오하고 가세용🤣
    진짜 푸짐하고 가격대비 가성비 짱짱!!!!
    반찬들도 다 정성이 들어갔음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제대로된 한식
    제대로된 한끼의 마음을 느끼고싶다면
    남양주 목향원 추천합니다~!
    👍따봉 따따봉👍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