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가벼운 학습지 프랑스어 시작!🇫🇷👩‍🎨🥖
    카테고리 없음 2021. 6. 15. 08:08

    안녕하세요 : )
    이번에 <나의 가벼운 학습지>라는걸 시작했어요~!
    내돈내산 입니다 ㅋㅋㅋㅋ 언어 공부가 하고싶던 차에
    주차별로 해야하는 공부가 나뉘어져 있다는
    커리큘럼에 매력을 느껴서 시작하게 됐어요 ㅎㅎ



    교재와 함께 정말 많은 공부도구를 받았어요!
    스터디플래너도 있고
    공부할거 담아다닐 파우치도 있고😆
    귀여워서 더 좋아요!!!🥰
    그리고 교재는 한꺼번에 52권이 배송와요!!

    요즘 의지박약아가 된...저는 🥲
    꾸준한 공부를 위해서
    블로그에 공부 진행 포스트를 올리려구요!

    그럼 앞으로 나.가.프 화이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