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열심히 지키는 이유!!
    행복, 그 시작점 2022. 5. 18. 20:09

    안녕하세요 : ) 도담이는 매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즉 하나님과 만나는 예배인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러 교회에 가요! 많은 기성교회에서는 일요일에 예배를 지키고 있지만 도담이는 왜 토요일에 교회에 가는지 오늘 그 이유를 쉽게 알려드리려고 컴퓨터를 켰답니다ㅎㅎ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초대교회 신앙을따라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예배일로써 일곱째날 안식일을 열심히 지키고 있어요~! 그래서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예배를 지키고 있구요 ㅎㅎ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6일간 천지창조를 이루시고 7일째에 안식하심을 기념하는 날로써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그렇기에 꼭 제대로 알고 지켜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죠~ 제대로 알고 지키지 못한다면 요한계시록22장18~19장의 말씀처럼 성경의 말씀에서 가감하면 결국 천국에 돌아가지 못하게 돼요! 그런 슬픈 결과가 되지 않도록 안식일은 언제 지켜야 하는지 성경을 살펴 볼게요!

     

    안식일은 일곱째 날에 지켜야 하는 예배일입니다. 많은 이들이 일곱째 날을 일요일로 알고 있어서 일요일 예배를 지키러 가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일요일은 일곱째 날도 하나님이 지키라고 명하신 예배일도 아닙니다. 

     

     

    십계명이라면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알고 귀중히 여기는 내용이며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도 많이들 알고있는 내용인데요, 그런 십계명에서 또한 안식일은 일곱째 날로 알려주고 있으며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고 있습니다. 민간업체에서 개별적으로 발행한 달력이 아닌 핸드폰에 들어가는 공식 달력을 살펴보시면 일요일이 첫째날로, 그리고 일곱째날은 토요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자녀라면 일곱째날 안식일을 토요일에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토요일에 예배를 보는 것은 구약의 율법을 지키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이 지키시고(눅4:16) 사도들이 지킨(행17:2~3) 신약의 새언약을 지키는 것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행하는 초대교회 신앙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도 하나님이 지키라 명하신 예배일은 잘 알아보시고 온전히 지키어 하나님의 나라인 천국에 무사히 도착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