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 취미, 프랑스자수🌸
    도담도담한 하루 2021. 1. 6. 19:06

    안녕하세요! 도담이에요🤓
    직장인 취미로 너무 좋은 프랑스자수!
    집콕러에게 최고의 취미생활!!! 프랑스자수입니당 ㅋㅋ
    저는 종종 선물할 일이 생기면 프랑스자수를 해요!
    이건 지난 12월초에 선물했던 파우치에요!!



    앞면은 선물받는 교회 자매님의 얼굴을 캐릭터로 간단히 표현했구요~! 뒷면은 우주를 표현해봤어용!!

    작은걸 여러개 수 놓는게 시간이 더 오래 걸려요
    그러다보니 이거 만들때는 쪼끔 힘들었어요🤣히히히히
    근데 글쎄 엄마가... 유치하다고 해서 속상했지만 ㅋㅋ
    받는 분이 기뻐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당!🥲
    🥲🥲🥲🥲🥲🥲🥲🥲
    그치만 유치하다고 들으니 계속 유치해보여요 ㅋㅋㅋ

    🍬

    코로나시대에 집에서 즐기기 좋은 취미생활!!
    직장인 분들께 강추!!
    아이들 집중력 기르기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작은거 하나씩 수 놓으면서
    집중력과 성취감을 느끼며 한뼘씩 자랄 수 있지 않을까요?!
    프랑스자수 강추입니당👍

    다음에는 좀 더 예쁜 자수를 가져올게요!!🙌🌸

    '도담도담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일파스텔! 힐링취미생활  (8) 2021.06.23
    여름을 맞이할 준비  (15) 2021.04.22
    오늘의 끄적_8/31일  (13) 2020.08.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