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상홍 하나님, 다윗으로 오신 이유가 무엇인가?
    행복, 그 시작점 2020. 12. 12. 01:54

    오늘은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성경은 알고보면 모든 면에서 맞춰지는 둥근 입체 퍼즐 같지만, 모르는 상태에서 본다면 이어지지 않는 비밀중의 비밀과도 같다. 구원을 받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너무나도 중요한 성경,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인 인류에게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성경, 우리는 이 성경을 통해서 무얼 찾아야 하고 무얼 알아야 하는 걸까?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한다. 예수님께서도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요5:39)라고 하시며 성경을 통해 구원자를 찾아야 함을 알려주셨다. 그렇기에 성경에는 구원자를 증거하는 아주 많은 증거가 있다. 초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뿐 아니라 재림에 대한 예언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그중 안상홍 하나님이 재림하신 구원자라는 증거를 다윗왕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호세아서는 다윗왕이 죽은 뒤 약250년이 지난 후 기록된 내용이므로 당연히 육적인 다윗을 말하는 것이 아닌 영적인 다윗, 예언적 인물에 대한 내용임을 알 수 있다. 마지막 때에는 영적 다윗을 찾아서 경외해야만 하나님께서 내려 주시는 은총, 즉 영생 축복을 받을 수 있다면 마지막 시대인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있어 영적 다윗을 찾는 것은 생명이 걸린 일인 것이다.

     

     

     


    영적 다윗은 과연 누구일까?


    이사야 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시는데 다윗의 위(位), 즉 다윗의 자리에 앉을 것이라 알려주고 계신다. 너무나 잘 알고 있듯 이 예언은 예수님으로 성취되었다.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이와 같이 예수님께서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셨음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성경은 왜 예수님을 다윗왕으로 예언한 것일까?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므로 이 또한 구원자를 알려주기 위함이다. 다윗이 한 일을 통해 구원자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는 것이다. 그렇다면 다윗과 구원자와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일까? 다윗의 위(位)에 앉는다고 하셨기에 그 자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다윗의 생애를 통해 알 수 있는 구원자의 증거


     

    사무엘하 54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 부음을 받고 왕이 되어 40년을 왕의 자리에서 통치하였다. 이러한 다윗의 생애는 예언이 되었고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다.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육체적으로 조금 더 활기차고 힘이 넘치는 20대 초, 중반에 침례를 받고 복음사역을 펼치시거나 혹은 좀더 중후하고 신뢰가 갈 법한 40대 중, 후반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런데 왜 30세라는 나이에 복음 사역을 시작하셨을까? 그 이유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성취하시기 위함이다. 그렇다면 통치기간에 대한 예언은 어떨까? 다윗이 40년을 통치한 역사를 볼 때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도 당연히 40년을 다스리셔야 하나, 초림 당시 3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셨음을 알 수 있다(13:6). 그렇다면 나머지 37년의 복음사역은 어떻게 된 것일까? 이 예언은 실패한 예언일까? 아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 틀림없이 이루어 지기에 남은 통치기간에 대한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며, 이 예언은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만이 다윗에 위에 앉아 이루실 수 있으므로(사9:6-7) 반드시 육체로 오시는 재림이 필요한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다 약속하신 예수님, 이 땅에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는데 과연 복음 전파를 몇 년간 이루셔야 할까?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초림시 다 이루지 못한 37년 동안 복음사역을 하시며 자녀들에게 구원의 소식을 전해 주셔야 한다. 구원을 위해 재림하신다고 하셨기에, 반대로 말하면 재림하시지 않으면 우리는 구원받을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거짓 그리스도가 난무하는 이 시대에 우리는 재림 그리스도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안상홍 하나님이 재림 그리스도가 맞다는 것을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일까?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의 증표


     

    이사야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 즉 다윗에게만 하나님이 허락하신 은혜는 영원한 언약이라고 하였다. 그러므로 예언적 다윗이라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히브리서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셨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영원한 언약은 오직 새 언약 유월절(눅22:20) 뿐이다. 초림 예수님께서도 새언약을 세우셨으며 당연히 재림 예수님도 남은 통치기간인 37년간 새언약을 세우시며 전파하셔야 한다. 이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다윗으로 오신 구원자는 누구이실까?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시다.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모든 예언을 성취하셨다.

    1918년 성탄하시어 30세가 되던 1948년 침례를 받으시므로 다윗에 위에 올라 복음사역을 시작하시었으며 37년째가 되는 1985년 하늘로 올라가셨다. 더도 덜도 아닌 37년동안 다윗에게만 허락된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신 것이다. 37년간 복음사역을 마치고는 하늘로 올라가실 것도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셨는데, 그 내용을 1981년 3월 18일자 주간종교 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은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 오시었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예언대로 올라가셨다. 안상홍 하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이 시대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영적 다윗 왕 이심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이 시대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 오신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하여 섬김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는 모두가 되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바라본다.

     

     

     

     

     

     

    하나님의 교회 /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