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언니, 하나님의 교회 유튜브 채널 리뷰~!
    행복, 그 시작점 2020. 12. 24. 00:07

    안녕하세요 도담이에요 : )

    오늘은 이전에 소개해드린 하나님의 교회 유튜브 채널 큐앤톡에 이어 이번에는 퀴즈 채널인 아는언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참 진리를 좀 더 쉽게 알려드리고자 유익한 채널을 많이 제작하고 있는데요, 큐앤톡은 카카오톡이라는 친근한 내용을 소재로 진리를 알기 쉽게 풀어주는 대화형식의 채널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는언니는 성경 내용을 퀴즈를 풀며 알아가도록 제작한 채널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시청하며 풀어볼 수 있어서 저는 이거 보면서 생각한 것이, 요즘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잖아요~ 가족들끼리 모여서 아는언니 채널로 퀴즈 풀며 게임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이번에 보여드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아는언니의 영상들 중에서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마태복음 편인데요, 이전에 올라오던 영상들과는 달리 조금은 난이도가 올라간 것 같더라구요! 영상의 세번째 문제가 예수님께서 40일 금식 후 시험받으실 당시, 받은 시험의 종류를 순서대로 나열한 것 중 답을 고르는 문제가 있는데요~ 객관식 사지선다에서 답을 고르는건데 다 아는 내용인데도 막상 비슷한 답이 여러 개 있으니 헛갈리더라구요, 여러분도 한번 풀어보실래요?

     

    Q. 예수님께서는 40일 금식하신 후 시험을 받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받으신 시험의 종류를 순서대로 알맞게 나열한 것은 몇 번일까요?(마4:1~11)

    A. 1. 음식→하나님 시험→부귀영화 / 2. 음식→부귀영화→하나님 시험

    3. 부귀영화→하나님 시험→음식 / 4. 부귀영화→음식→하나님 시험

     

    답이 몇 번일까요~? 바로~~~!~!!~~!~!

    1번입니다!!ㅎㅎㅎ 어려운 내용이 아닌데도 막상 답이 여러 개 있으니 고민되지 않으셨어요?!ㅎㅎ 원래 알던 내용이지만 고민하며 풀면서 머리에 확실히 남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아는언니는 하나의 영상에 10가지 문제가 나오고, 문제와 객관식 답 4개가 나오면 5초 뒤 정답이 나와요! 답을 생각하고 풀 수 있어서 재밌어요, 혹시 가족이랑 퀴즈를 풀거나 여러명이서 퀴즈를 풀 때는 영상을 잠깐 멈추고 다시 재생할 수도 있으니 유튜브의 장점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활용하기가 매우 좋으니 다들 한번씩 풀어보세요~! 위에 보여드린 질문처럼 아이들이 풀기 어려울만한 내용도 있지만 정말 쉬운 문제도 있으니 가족 모두 즐기기에 충분하구요 아이들끼리 모였을 때도 퀴즈영상 틀어주고 게임하게 하면 시간 금방금방 가겠어요~ㅎㅎ 다른 영상들에 비해 아는언니는 여러상황에서 활용하기에도 좋으니 정말 추천드려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참 진리를 많은 분들이 들어 보실 수 있도록 여러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그 중 하나인 유튜브 채널 중 퀴즈채널인 아는언니를 오늘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래 URL을 클리하셔서 영상도 보시고 퀴즈도 풀어보는 유익한 시간 가지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youtu.be/2-H6UQYKFdc

    하나님의교회 아는언니

     

     

     

Designed by Tistory.